티스토리 뷰

동물 세상 낱말 놀이책

동물이름으로 어휘력을 키울수 있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로 한글을 배우니 넘좋네요 책속에있는 동물들 한마리 한마리마다 이야기도 있고 동물들이 있는 위치며 행동 하나까지 세심한 모습에 감동받았어요 엄마가 함께 놀아 줄수 있는 놀이감으로도 대만족이에요

동물 이름을 배우면서 어휘력을 키워요!

아이들은 사람이나 사물을 볼 때 세부적으로 분석하는 것이 아니라 전체 느낌과 이미지를 보고 그 차이를 구별합니다. 한글도 마찬가지로 자음과 모음을 따로 분리하여 인식하지 않고 모든 글자를 하나의 덩어리로 인식합니다. 이때 실물과 함께 낱말을 보여 주면 어휘 습득력이 폭발적으로 증가합니다. 더군다나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이라면 더욱 재미있게 낱말을 배울 수 있겠지요.

동물 세상 낱말 그림책은 야생 동물, 바다 동물, 농장 동물 등 아이에게 친숙한 동물 74마리를 종류와 서식지별로 구성한 낱말 그림책입니다. 단순히 낱말을 보여 주는 것이 아니라 책 속에 재미있는 플랩을 숨겨 두어 아이가 놀이처럼 접근하도록 했습니다. 낱말 플랩을 들추어 그림 속에서 짝이 맞는 동물을 찾는 놀이는 어휘력, 관찰력, 집중력을 키워 줍니다. 게다가 운율이 살아 있는 흉내 내는 말과 함께 온갖 동물들의 생태적 특성을 배우는 교육적 효과까지 담고 있어 아이들에게 유익한 그림책입니다. 2세부터 7세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동물 세상 낱말 그림책으로 다양한 낱말을 배워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