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대여] 사랑초

jihba 2024. 2. 10. 11:43


정경하님 작품은 다 좋다.막대한 빚만 상속받은 여주가 채권자인 남주가 제안을 받아들여 그 집으로 들어간다.뭐 툴툴거리지만 결국은 다 챙겨주는 남주 주형에게사랑을 느끼게되는 여주 희수의 이야기.두사람의 상처와 아픔을 서로가 보듬어주게 되면서해피엔딩으로 가는 설정은 너무 뻔하지만작가님답게 전혀 지루하지않고 좋았다.항상 재밌는 작품으로 내 선택에 만족하게 하는 작가님이다.
에피루스 베스트 로맨스 소설! 이희수, 그 여자. 앞만 보고 달려가던 어느 날, 그녀의 세상이 무너졌다. 유산으로 물려받은 막대한 빚은 통제할 수 있는 수준이 아니었다. 내 집으로 들어와 밥도 하고, 빨래도 하고, 그리고 가끔 섹스도 해주면 빚은 알아서 다 해결해 주지. 그래서 그 남자의 나른한 제안을 받아들였다. 박주형, 그 남자. 그는 태생부터 결함투성이이지만, 결국 살아남았다. 넘쳐 나는 돈이 있어 좋을 때가 오렌지 사탕을 마음대로 먹을 때다. 절대 돈 떼어 먹히는 걸 싫어하지만, 그 여자는 좀 다르다. 없는 돈을 어떻게 갚아요! 한마디도 안 지고 바락바락 대드는 폼이 건방지지만, 그래서 흥미롭다. 그렇게 나른한 남자와 건방진 여자가 만났다.

프롤로그 1. 흐린하늘 2. 늪 3. 정부(情婦) 4. 빚 청산 5. 봄비 6. 과거 속에 머무는 사람 7. 안개 덫에 갇히다 8. 아낌없이 주는 남자 9. 데이트 10. Give me love 11. 애타는 마음 12. 지금은 행복해야 할 시간 에필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