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슈가즈(Sugars) 4

jihba 2024. 2. 2. 22:02


단편집?처럼 되어있어요.하지만 1~6권까지 스토리는 연결 되어있습니다. ~챠야마치 군의 비범한 일상~편이 나오는데 재밌었어요. 2권에 나온 까무잡잡한 훈남인 아오이 리사의 오빠가 등장합니다. 오빠의 말:내 전투력은 53만이야. 그는 사과를 한손으로 으깰만큼 강한남자였습니다. 뒤쪽에 보면 1~3권까지 등장한 인물 상관도 라는게 나오는데 이걸 보시면 좋을꺼같아요. 저는 쿠리바야시도 굉장히 좋아합니다.뭔가 귀여워요. 그리고!솔직하지 못한 스바루와 에리!!그래도 이번권에서는 조금이지만 서로 다가갔네요.용기를냈어요! 스오우 선배도 좋아요!토키와랑 잘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오카노 쿠우 하는 행동이 터프한거 같은데 엄청 귀엽네요.ㅋㅋㅋㅋ질투할때... 슈가즈에 나오는 캐릭터들은 다들 왜이렇게 귀여운지...! 슈가즈 별 네개 반입니다!
바로 곁에 있는 사람을 남몰래 생각한다.
멀리서 바라보던 사람에게 마음을 전한다.
소중하고 소중하게 마음에 품었던 사랑의 옴니버스 제4권.